최종편집 : 2021-02-28 13:27 (일)
자원순환 캠페인, ‘러브 포 플래닛'
상태바
자원순환 캠페인, ‘러브 포 플래닛'
  • 이소야 기자
  • 승인 2021.02.10 0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락앤락
@락앤락

[프롤로그=이소야]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LocknLock)이 작년에 이어 2년째 자원순환 관련 캠페인 ‘러브 포 플래닛(Love for Planet)’을 진행한다. 지난해에도 재활용 컨설팅 전문기업 테라사이클(TerraCycle)과 함께 밀폐 용기 재활용 캠페인을 진행한 락앤락은 올해는 더욱 확대해서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은 락앤락의 오프라인 매장인 플레이스엘엘 외에도 추가로 수거 지점을 넓혀 많은 소비자의 참여를 유도한다. 소비자들이 오래되거나 흠집 난 플라스틱 용기를 가져오면 이를 수거한 이후에 소비자들의 친환경 생활을 돕는 에코 아이템으로 재탄생시킬 예정이다. 참여한 소비자에게는 락앤락 탑클라스 35%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락앤락
@락앤락

락앤락 관계자는 “코로나19로 환경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소비자와 함께 생활 속에서 자원 순환을 실천할 방안을 다채롭게 모색하고 있다”며, “많은 소비자가 참여할 수 있도록 플레이스엘엘 매장 외 다양한 곳에 수거함을 설치하고, 펀딩 플랫폼을 통해 동참을 유도하는 등 자원순환 문화를 확산 시켜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함께 캠페인을 진행하는 테라사이클 코리아 관계자는 “작년 밀폐 용기 업사이클링 제품이 큰 관심과 문의를 받았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대표적인 친환경 생활을 실천할 수 있는 다회용기가 사용 시뿐만 아니라 폐기 이후에도 새로운 자원으로서의 가치를 가진다는 것을 보다 널리 알릴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번 캠페인은 4월 30일까지 진행된다. 특히 캠페인에는 락앤락 제품뿐만 아니라 타사 용기까지도 포함된다. 다만, 재활용을 위해 깨끗이 세척된 상태여야 하고 일회용기는 제외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