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1-02-28 13:27 (일)
'라야와 마지막 드래곤' 실시간 검색어 장악하며 화제! 메인 예고편 & 2차 티저 포스터 폭발적 반응!
상태바
'라야와 마지막 드래곤' 실시간 검색어 장악하며 화제! 메인 예고편 & 2차 티저 포스터 폭발적 반응!
  • 이소야 기자
  • 승인 2021.01.31 1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즈니의 새로운 혈통 ‘라야’ & 마지막 드래곤 ‘시수’ 등장에 관심 집중 
동남아시아 문화에 영감을 받은 2021년 첫 번째 디즈니 애니메이션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프롤로그=이소야] 2021년 디즈니가 선보일 새로운 판타지 액션 어드벤처 <라야와 마지막 드래곤>이 메인 예고편과 2차 티저 포스터를 최초 공개하며 뜨거운 반응을 모았다. [수입/배급: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l 감독: 돈 홀, 카를로스 로페즈 에스트라다 l 출연: 켈리 마리 트란, 아콰피나, 산드라 오, 대니얼 대 킴, 젬마 찬 외 I 개봉: 2021년 3월]

2021년 디즈니 애니메이션 <라야와 마지막 드래곤>이 메인 예고편과 2차 티저 포스터를 공개하자 폭발적인 관심을 집중시켰다. 영화 <라야와 마지막 드래곤>은 어둠의 세력에 의해 분열된 쿠만드라 왕국을 구하기 위해 전사로 거듭난 ‘라야’가 전설의 마지막 드래곤 ‘시수’를 찾아 위대한 모험을 펼치는 판타지 액션 어드벤처.

이번에 최초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동남아시아풍의 이국적인 분위기가 인상적인 쿠만드라 왕국을 배경으로 ‘라야’와 ‘시수’의 만남을 그려 시선을 집중시킨다. 인간과 드래곤이 조화롭게 살던 쿠만드라 왕국은 악의 세력에 의해 5개의 땅으로 분열되고, 두려움 속에 분열된 채 살아온 쿠만드라 부족들은 또다시 악의 세력이 부활하는 위기를 맞게 된다. 평화를 되찾기 위해 전설 속 마지막 드래곤을 찾아 여정을 떠나는 전사 ‘라야’의 모습은 디즈니의 새로운 전설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함께 공개된 2차 티저 포스터에서는 이국적인 모습의 쿠만드라 왕국을 배경으로 용맹하게 서 있는 전사 ‘라야’의 모습이 돋보인다. 여기에, 전설 속 마지막 드래곤 ‘시수’의 실루엣이 더해져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한, 포스터 속 “분열된 땅, 쿠만드라의 전설”이라는 카피는 드래곤과 인간이 조화롭게 살아왔던 신비로운 쿠만드라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며 ‘라야’와 드래곤 ‘시수’가 하나가 되어 펼칠 모험과 미션의 스토리를 예고한다.

<라야와 마지막 드래곤>은 전 세계적인 흥행 신드롬을 일으켰던 디즈니 대표 오리지널 무비 <겨울왕국>, <모아나>의 제작진이 참여했으며, <스타워즈> 시리즈의 저항군 ‘로즈’ 역으로 이름을 널리 알린 켈리 마리 트란이 디즈니의 새로운 혈통, 전사 ‘라야’의 목소리 연기를 맡는다. 또한, <크레이지 리치 아시안>, <오션스 8>을 통해 강한 존재감을 드러낸 독보적인 개성의 배우 아콰피나가 전설의 마지막 드래곤 ‘시수’를 맡아 환상의 케미를 보여줄 것으로 많은 팬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메인 예고편과 2차 티저 포스터를 최초 공개하며 화제를 집중시키고 있는 <라야와 마지막 드래곤>은 2021년 3월 개봉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