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1-02-28 13:27 (일)
“일회용 수세미로 가족 위생 지키자” MSS 홀딩스, 고품질 ‘코디 일회용 수세미 타월’ 출시
상태바
“일회용 수세미로 가족 위생 지키자” MSS 홀딩스, 고품질 ‘코디 일회용 수세미 타월’ 출시
  • 최미우 기자
  • 승인 2021.01.22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균 증식 걱정없이 깔끔한 ‘코디 일회용 수세미 타월’
풍성한 거품 생성을 위한 엠보싱, 쿠션감 더해 미세 흠집 최소화
형광증백제 무첨가 폴리프로필렌 100% 원단 사용으로 안심 사용
ⓒMSS Holdings
ⓒMSS Holdings

[프롤로그=최미우] 생활위생 전문 그룹 MSS Holdings(엠에스에스 홀딩스, 대표 정회훈, 이하 MSS 홀딩스)가 넓은 면적과 올록볼록한 엠보싱으로 부드러운 거품 세척을 할 수 있는 ‘코디 일회용 수세미 타월’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최근 세균 증식률이 높은 다회용 수세미의 위생 문제가 대두되며 일회용 수세미를 쓰는 가정이 늘고 있다. 식기, 컵, 젖병 등 본인 또는 본인 가족이 사용하는 제품을 세척할 때 쓰는 만큼 사용주기를 짧게 해 세균 증식을 최소화하기 위해서다.

코디 일회용 수세미 타월은 ‘잠깐 쓰더라도 제대로’ 쓸 수 있도록 넓은 면적에 올록볼록한 엠보싱과 쿠션감을 더한 게 특징이다. 올록볼록한 엠보싱이 거품을 잘 머금고 있어 세척이 손쉬울뿐더러, 수세미의 폭신폭신한 쿠션감이 제품에 흠집이 발생하는 것을 최소화해준다.

또 아기 젖병이나 의료기기에 사용될 만큼 인체에 무해하고, 형광 증백제가 첨가되지 않은 폴리프로필렌 100% 원단으로 만들어 안심하고 쓸 수 있다.

MSS 홀딩스는 위생 개념이 점점 높아지면서 우리가 매일 쓰는 생활용품의 사용주기도 짧아지고 있다며 이번 코디 일회용 수세미 타월을 비롯해 바로 눈에는 보이지 않아도 우리 일상을 건강하게 지켜줄 수 있는 제품 개발에 꾸준히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 홀딩스는 유아부터 성인까지 소비자들이 믿고 사용할 수 있도록 최상의 안전성과 품질력을 갖춘 생활위생 제품들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