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04-07 23:59 (화)
[개봉정보] 꿈 앞에 넘어져 본 당신을 위한 이야기 영화 ‘라라걸’
상태바
[개봉정보] 꿈 앞에 넘어져 본 당신을 위한 이야기 영화 ‘라라걸’
  • 최미우 기자
  • 승인 2020.03.20 2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제 ‘RIDE LIKE A GIRL’
#나답게, #여자답게 승리하라
출처-TRANSMISSION
출처-TRANSMISSION

[프롤로그=최미우] 꿈에 도전하는 모든 이들에게 따뜻한 응원을 안겨줄 감동 드라마 영화 ‘라라걸’ 이 국내 4월 개봉을 확정지었다는 소식이다. [감독: 레이첼 그리피스│각본: 엘리스 맥크레디 | 출연: 테레사 팔머, 샘 닐, 스티비 페인│수입/배급: 판씨네마㈜ | 개봉: 4월 예정]

‘라라걸’ 은 세계 최고의 레이스 '멜버른 컵'에서 155년 만에 1등을 차지한 최초의 여성 '미셸'의 실화에 영감을 받아 여성 영화인들이 의기투합하여 제작한 영화이다. 아카데미에서 주목한 베테랑 배우 출신인 '레이첼 그리피스' 감독과 ABC 드라마 ‘스테이트리스’로 화제를 모은 각본가 '엘리스 맥크레디'가 참여했다. 특히 주인공 '미셸' 역은 ‘웜 바디스’, ‘라이트 아웃’, ‘핵소 고지’의 주연 배우부터 모델, 작가까지 매번 새로운 프레임에 도전하는 '테레사 팔머'가 캐스팅되어 영화 팬들의 뜨거운 지지를 받았다.

또한 ‘나답게’, ‘여자답게 승리하라’라는 뜻을 지닌 영화의 원제 'RIDE LIKE A GIRL'은 ‘여자처럼’이라는 표현에 대한 프레임을 전환하고 자신감이 필요한 여성 청소년을 응원하는 글로벌 캠페인 ‘LIKE A GIRL’을 모티브로 탄생한 타이틀인 만큼 관객들에게 의미있는 감동을 선사할 ‘라라걸’에 대한 관심이 더욱 집중되고 있다.

4월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1차 포스터는 솜사탕 구름이 가득한 화사한 하늘과 가슴이 탁 트이는 시원한 바다를 배경으로 ‘라라걸’ 속 멜버른의 푸른 대지와 해안가에서 펼쳐질 다채로운 색감의 영상미를 기대하게 한다. 또한 최고의 파트너 '프린스'와 함께 자신만의 질주를 즐기는 '미셸'의 모습에서 꼴찌만 했던 그가 세계 최고의 레이스 '멜버른 컵'의 1등에 도전할 수 있었던 비결이 무엇인지 호기심을 더욱 자극한다.

최초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꿈 앞에 넘어져 본 당신의 이야기’(NZ Herald)라는 호평에 걸맞게 수많은 난관을 뚫고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경마 레이스인 멜버른 컵에서 최초의 여성 우승자로 등극한 '미셸'의 특별한 성장기를 담아놨다. 10남매 막내딸이자 멜버른 컵 역대 경기를 몽땅 외울 정도로 진정한 ‘말 덕후’인 '미셸'은 경기에 뛸 때마다 매번 꼴찌를 하지만 절대 포기하지 않는 불굴의 오뚝이 열정으로 똘똘 뭉친 사랑스러운 캐릭터이다. 

전 세계 구글 사용자들이 '좋아요'를 클릭한 지표인 Google 유저 스코어 91%를 달성하며 "피니쉬 라인까지 벅차오르는 감동"(BRWC), "#미셸답게 #나답게 세상에 맞서 승리하다!"(Jimschembri.com), "인생에 지칠 때마다 나 혼자 꺼내보고픈 영화"(NEWSHUB), "우리는 모두 또 한 명의 도전하는 '미셸'이다"(SYDNEY MORNING HERALD), "넘어지고 다시 일어서는 비결이 필요하다면"(ABC Radio), "세상의 벽을 뛰어넘는 용감한 '미셸'의 질주"(MMR) 등 해외에서 진심 어린 호평을 받은 ‘라라걸’ 은 국내 4월 개봉을 통해 관객들의 꿈과 도전을 응원할 예정이다.

출처-지니스커뮤네키이션
출처-지니스커뮤네키이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